미스터 트롯 뽕숭아학당 음원

미스터 트롯 뽕숭아학당 음원

미스터 트롯 뽕숭아학당 12회에서는 F4님들이 배우 김수미님과 김치 담그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인데요.

미스터 트롯 F4의 뽕 양념 버무린 여름 김치 맛이 궁금하네요~

미스터 트롯 이찬원 집중하고 김장담그는 모습 너무 귀여워요~

미스터 트롯 뽕숭아학당 F4님들 태어나서 처음으로 도전하는 김치 담그기 어리버리 서툰 모습 취향 저격이에요~

임영웅도 초집중모드네요 ㅋㅋ

하나부터 열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김치장인 배우 김수미의 칭찬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태어나서 처음 만드는 김치를 누구에게 선물하고 싶냐"는 질문에 미스터 트롯 F4님들의 예상치 못한 인물들이 등장!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고 합니다.

영탁은 첫 자취를 시작한 동생에게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고 해요. 역시 언제나 열심이신 영탁님 마음도 고우세요 ㅠ

장민호는 무명시절 든든한 버팀목이었던 고마운 은인 부부에게 보내고 싶다고 했다고 해요~ 

장민호님 방송에서 늘 주위에 사람이 있기를 바라신다고 하셨는데 의리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것 같아요!

잘생기신 분이 인성도 잘생기셨어요 ㅠ ㅎㅎ

임영웅의 진김치를 받게 된 행운의 주인공은 감동의 눈물을 흘려 현장을 뭉클하게 했다고 하는데요.

궁금해요!

이찬원은 실명까지 공개했다고 해요 ㅋㅋ 미스터 트롯 F4님의 김치를 받게 된 행운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하네요!



미스터 트롯 뽕숭아학당 12회에서는 뽕끼 넘치는 노동요도 대방출 될 예정이라고 해요.
자취 만렙 4인 4색 뽕 김치와 트로트 뽕방사수해야겠어요!

미스터 트롯 뽕숭아학당 12회에서 먹방계 레전드 개그맨 김준현이 먹방 도전과 감동 듀엣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해요.

김준현은 미스터 트롯 경연 때 들었던 노래 중 최애곡이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라며 즉석에서 듀엣을 결정 감동의 하모니를 펼쳤다고 하네요.
임영웅은 미스터 트롯 경연 이후 5개월만에 다시 이 노래를 불러 감회가 남다르다고 전하면서 다른 사람이 진심을 담아 이 노래를 부르는 걸 처음 봤다고 김준현님과 공감했다고 해요.

임영웅과 김준현의 감동적인 하모니와 미스터 트롯 F4님들의 먹방도 본방사수해야겠어요!



미스터 트롯 뽕숭아학당 29일 밤 10시 방송

뽕숭아학당 PART11 음원이 29일 발매된다고 해요.
지난 22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 11회에서 조성모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부른 곡들이 낮 12시 음원으로 공개됩니다!



공개되는 앨범에는 '후회' 임영웅 조성모의 '너의 곁으로' 영탁 조성모의 '슬픈영혼식' 영탁의 '비처럼 음악처럼' 이찬원의 '장녹수' 장민호 조성모의 '다짐' 등 총 6곡이 수록됩니다.

012345678

'연예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선희 이혼  (0) 2020.05.27
강성연 남편 김가온  (0) 2020.03.11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