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괴질 관련주
- 경제정보
- 2020. 5. 26. 19:28
어린이 괴질 관련주
소아, 청소년 다기관염증증후군(MIS-C)의 어린이 괴질 의심 환자 2명이 26일 국내 첫 발생하면서 관련 종목들이 급등했습니다.
어린이 괴질 관련 제약 급등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린이 괴질 관련주
서울바이오시스는 26일 오후 기준 전 거래일 대비 29.9% 오른 17,800원에 거래를 마감하여 높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바이오레즈기술 적용한 공기청정기 출시 뉴스로 뜬 것으로 보여집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살균할 수 있는 개인용 공기청정기를 내놓으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서울바이오시스는 바이오레즈 기술이 적용된 개인용 공기청정기를 6월 초 한국과 미국에서 온라인으로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바이오레즈란 자외선 발광다이오드(LED)를 비추거나 LED칩을 장착해 유해균을 살균하는 기술입니다.
고려대 연구팀 실험결과 코로나19 바이러스를 20초만에 99.9% 살균했으며 바이오레즈 빛과 가깝고 노출 시간이 길수록 살균력도 좋아졌다고 합니다.
기존 공기정화시스템의 헤파필터는 시간이 지나면 바이러스 등이 증식하고 필터를 통과할 수 있지만 바이오레즈 방식은 빛으로 살균해 증식을 방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어린이 괴질 관련주
어린이 괴질 치료 약품을 만들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명문제약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26일 오후 기준 전 거래일 대비 26.99%(1830원) 오른 8610원에 거래됐습니다.
이미 2차 시세가 나온 종목으로 가격이 내려올때 단타 공략이 가능하단 분석도 있습니다.
고려제약도 마찬가지로 급등했는데요.
고려제약은 괴질 치료에 효과적인 펜타글로빈과 아스피린, 항생제 등을 생산 판매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펜타글로빈이 괴질의 원인 바이러스를 중화시키는 작용을 하는 교차재활성 lgG항제를 함유하고 있다는 설명입니다.
어린이 괴질 관련주 앞으로 더 오를까요?
만약 어린이 괴질이 조금이라도 지속된다면 우리나라 발병 확정이 된다면 더 오를 수도 있겠지만 이런 이슈가 더는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안 좋은 이슈로 올라가는 관련주는 상승했다가 예측이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테마주가 아닌 거대한 섹터가 되었습니다.
어린이 괴질 관련주는 고려제약, 조아제약, 명문제약 함께 지켜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어린이 괴질에 면역글로블린 치료가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어린이 괴질 관련주로 sk디스커버리도 관심이 받고 있습니다.
어린이 괴질의 경우에는 원인, 증상 등 명확한 정보가 없는데다 치료제도 아직 나오지 않아 불확실성에 의한 공포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와 관련성이 없다라던지 환자가 더이상 나오지 않는다면 이슈는 금방 꺼질 것입니다.
어린이 괴질 관련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어린이 괴질이 더이상 확산되지 않길 바라며 또 치료제도 하루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건강 유의하세요.
'경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용보증기금사업자대출 (0) | 2020.11.01 |
---|
이 글을 공유하기